광주 지하철 건설 현황에 대한 감사원 감사에서
자금 조달 문제와 장비, 설계 부분에서
문제점이 드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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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원은 광주시의 지하철 건설 사업비 조달이
부채 위주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사업이 마무리될때에는 광주시 부채 비율이
33%로 부채 기준 20%를 초과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지하철 이용 승객수를 고려하지 않고
승차권 자동발매기를 지나치게 많이 설치한데다
화재가 발생했을때 승객들이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지 않은것으로
지적됐습니다
반면에 감사원은 광주시 지하철 본부가
기계 설비와 설계 개선을 통해 공사비
20억원과 인건비, 전력비등 30억여원의 예산을 절감한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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