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비자 상담접수 증가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2-04-22 23:09:00 수정 2002-04-22 23:09:00 조회수 4

휴대폰 가입자가 급증하면서 휴대폰과

관련된 소비자 고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광주 YWCA소비자 고발센터에 따르면,

올해들어 휴대폰과 관련한 고발은,

모두 70여건으로 이중 절반이 최근 한달사이에

접수됐습니다



소비자 상담접수 내용을 보면,

액정이 손상됐거나 송.수신이 안되는등의

휴대폰 하자 관련문의가 가장 많았고,

다음이 휴대폰 요금과 관련한 서비스

문젭니다.



이밖에도, 명의도용과 미성년자 부모동의 없는 휴대폰 계약,인터넷에서 구입한 휴대폰의

하자문제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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