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는 다음주 본청과 및 직속기관,
사업소를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와 대민 서비스 추진상황을 점검.평가합니다.
광주시에 따르면 공무원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을 위해 자원봉사자 6명과 민원안내 도우미 2명 등 친절도 측정반 8명이 민원인을 가장해 부서별로 5-10명을 표본측정하기로 했숩나다.
전화 친절응대 평가에서는 전화 빨리받기, 첫인사, 전화대기 양해, 문의전화 응대 태도, 끝인사 등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대민 서비스 평가는 시 직장협의회원 6명이 추진상황 평가표에 의해 직원들의 근무자세와 친절도 자기진단 실시 여부 등을 점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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