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마케팅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2-06-27 18:18:00 수정 2002-06-27 18:18:00 조회수 4

비오는 장마철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광주지역 유통업계들이 장마철 레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은 장마기간에 비가 10밀리

이상내리면 일정 금액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할인점 이마트는 다음달 14일까지

비가 오는날 모 회사의 카드를 사용할

경우 구매금액당 포인트 마일리지를

배로 적립하는 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광주롯데백화점은 장마철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물먹는 하마를 증정하는등

의 경품행사를 마련했습니다.



광주빅마트는, 비가 오는날이면

농.수.축식품에 대한 5%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비가 오는날 고객의 감소를 줄인다는

방침입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