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행사기간동안 백화점의 매출은 저조한 반면,할인점의 매출은 증가 했습니다.
광주시내 대형유통업체들은
올 추석행사에서 5%에서10%의 매출신장을 기대했지만 지난해보다 5% 감소세를 보이거나
1%안팎의 낮은 신장세를 보인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반면에 광주빅마트등 대형 할인점은
올 목표액을 10%이상 상회한것으로
조사 됐습니다.
이는 청과와 갈비등 일부 인기 선물품목의
가격상승에 따른 부담때문에 소비자들이
가격이 저렴한 할인점을 많이 찾은때문으로
풀이됩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