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할인점 추석 매출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2-09-23 10:00:00 수정 2002-09-23 10:00:00 조회수 2

올 추석 행사기간동안 백화점의 매출은 저조한 반면,할인점의 매출은 증가 했습니다.



광주시내 대형유통업체들은

올 추석행사에서 5%에서10%의 매출신장을 기대했지만 지난해보다 5% 감소세를 보이거나

1%안팎의 낮은 신장세를 보인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반면에 광주빅마트등 대형 할인점은

올 목표액을 10%이상 상회한것으로

조사 됐습니다.



이는 청과와 갈비등 일부 인기 선물품목의

가격상승에 따른 부담때문에 소비자들이

가격이 저렴한 할인점을 많이 찾은때문으로

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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