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고객 세일보다 사은행사 선호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2-11-18 15:46:00 수정 2002-11-18 15:46:00 조회수 5

광주지역 소비자들은 바겐세일때보다

사은행사기간에 쇼핑을 더많이 하는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올들어 지난 10월말까지

4차례에 걸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사은행사기간의 하루평균 매출이 바겐세일때 보다 16%더 많게 나타났습니다.



주말매출도 사은행사 매출이

바겐세일보다 평균 13% 더 많았습니다.



백화점측은,

소비자들이 가격할인보다는 사은품증정이나

덤 행사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풀이하고

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